파주 카페 4곳 추천해요.

[파주 가볼만한곳]

파주 카페 모음

#파주카페 #파주가볼만한곳

파주 카페들은 대형카페들이 많은데요. 단순한 커피의 맛을 넘어서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공간으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 같아요. 파주 카페의 넓은 실내와 야외 공간에서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대화는 물론, 책을 읽거나, 작업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요.

파주 대형 카페들은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서울 근교 드라이브도 하면서 여유로운 주말을 보낼 수 있는데요. 베이커리와 브런치가 가능한 파주 가볼만한 곳으로 4군데 카페 소개해 드릴께요.


파주 카페 4곳 추천

문지리535 : 대형 식물카페

파주 카페 문지리 535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902-10

파주 장단콩과 함께 파주 쌀도 농특산물로 유명한데요. 문지리 535에서 파주의 벼 밭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스팟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도시에서 벗어나 농촌의 한 장면을 볼 수 있는 것도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하지만 문지리 535의 진짜 매력은 대형 식물카페로 마치 식물원에 온 듯한 느낌을 주어요. 키가 큰 야자수들은 동남아에 온 듯한 장면을 만들어 주어서 카페만 왔는데 왠지 동남아 여행을 온 느낌이 들어요.

앤드테라스 : 식물 베이커리 카페

파주 카페 앤드테라스

주소: 경기도 파주시 오도동 오도로 91

식물 베이커리카페 앤드테라스는 파주에 위치한 대형 카페인데요. 실내 정원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싱그러운 식물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기며 넓은 공간과 푸릇한 식물들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식물의 종류도 다양하고 다양한 컨셉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새로운 자리에 앉아보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207FEET : 컨테이너 컨셉

파주 카페 207FEET

주소: 경기 파주시 조리읍 새능안길 32

207FEET는 컨테이너 컨셉의 독특한 파주의 대형카페예요. 외부의 건물 외관도 컨테이너 느낌인데요. 내부에는 컨테이너를 쌓아 둔 것 같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예요. 그리고 캠핑카 공간을 만들어 두어서 마치 캠핑을 온 것 같은 느낌을 주어요. 아이와 함께 카페에 온 분들이 이곳을 가장 좋아하더라고요.

가족단위로 카페에 오면 부모님들은 커피를 마시지만 아이들은 게임이나 영상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기 쉬운데 이곳에서는 아이들도 캠핑 온 것 같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브릭루즈 :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파주 카페 브릭루즈

주소: 경기도 파주시 신촌동 지목로 143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카페 내부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합니다. 수제 케이크와 쿠키가 유명하고 계절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다양한 컨셉의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어 카페를 한바퀴 돌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벽돌과 나무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는 마치 오래된 유럽의 서재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곳도 있습니다. 커피도 즐기지만 다양한 컨셉의 사진도 남길 수 있어 더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파주의 대형 카페들은 단순한 커피숍을 넘어서 문화와 예술, 휴식이 공존하는 공간입니다. 여유로운 파주에서의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카페들을 꼭 방문해 보세요.

가을 여행지 여디가 좋을까?

핑크뮬리 축제 TOP4 명소 개화일정